[공동체 상영 신청] 익숙함과 작별하고 싶지 않은 당신에게

2020.04.23 | 기후위기대응

🎬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도 못 가고😭 집에서 넷플릭스만 보시나요?

익숙한 나머지 때론 지루하기도 했던 일상. 잃고 나니 그 소중함이 절실하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코로나 사태가 지나가더라도 여전히 기후위기는 우리 앞에 놓여 있을테고, 우리는 익숙한 모든 것과의 작별을 강요 받을지도 모릅니다.

전 세계 곳곳에서 우리보다 일찍 그 작별을 경험한 이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우리가 사랑하는 것들을 지킬 방법을 얘기 나눠 보아요💞

🎬 기후위기 영화 공동체 상영 🎬

녹색연합의 기후위기 영화 번역·토론 모임 <번역쟁이와 영화광의 기후이야기>가 번역한 영화, <익숙함과 작별하기, 변하지 않는 것을 사랑하기 (원제: How to Let Go of the World and Love All the Things Climate Can’t Change)> 공동체 상영 신청을 받습니다.

<익숙함과 작별하기…>는 865명 해피빈 기부자의 후원에 힘 입어 15명의 번영기 참여 시민이 106일 동안 함께 번역한 뜻깊은 영화입니다. 11월에 진행한 상영회를 통해 200여분의 시민과 함께 보기도 했는데요. 좋은 영화를 단 한 번의 상영회 공개로 그치기엔 아쉬워서 관심있는 타 단체·개인의 상영회 신청을 받아 더 많은 이와 나누려 합니다.

영화에 대한 정보는 다음 링크를 통해 참고해 주세요.

🖤 ‘번영기’ 이야기 http://www.greenkorea.org/?p=74987
🖤 <익숙함과 작별하기…> 상영회 이야기 http://www.greenkorea.org/?p=75467

친구들과, 단체에서, 마을에서, 학교에서 등등…
상영회를 열고 싶으신 분들은 몇 가지 지켜주셔야 할 사항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상영을 위한 사전 홍보와 현장 홍보물 등에 ‘녹색연합 공동 주최’를 명시해 주시고, 1회 상영회 이후 영화 파일은 파기해 주세요. 재배포 절대 불가입니다. 영화사와의 계약 상에 명시된 내용이기 때문에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첨부된 동의서를 검토해 보시고 서명하여 이메일(jazzygreen@greenkorea.org) 등으로 회신 부탁 드립니다. (문서 내에서 전자서명해 주셔도 되고, 출력 후 서명하셔서 스캔 또는 사진 촬영하여 보내 주셔도 좋습니다.)

👉 동의서 파일 다운로드 받기 공동체-상영회-동의서.docx

2) 상영비는 기부금 5만원을 받고 지원합니다.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시고 사업자 등록증 등 필요 서류를 보내 주시면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 하나은행 187-910002-89304 (예금주: 사단법인 녹색연합)

3) 상영에 필요한 영상 자료 및 포스터 이미지 등은 별도로 보내 드립니다.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녹색연합 기후에너지팀 유새미 | 이메일 jazzygreen@greenkorea.org | 직통번호 070-7438-8531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