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핵한국을 빛낼 100명의 WE인들을 소개합니다.

2014.04.03 | 행사/교육/공지

 단군할아버지의 탈핵인간 정신을 이어받은 분들

wein

3월 전기요금 입니다 캠페인에 참여하며 고지서를 이렇게 자세히 살펴본적이 없다는걸 깨닫게 되네요^^지난달보단 많이 나왔는데 동일면적평균보다 적게 쓰고 있다는것에 약간의 위안을 가져보네요 이달은 조금씩 실천하고 있으니 담달은 좀 더 줄어들수있겠죠^^ (본부_진영현 회원님)     

2013년 하반기에 온수매트를 구입했더니 작년보다 증가했네요. 대신 난방비가 많이 줄었어요. 주방과 욕실등을 led등으로 교체해서 다음 달에는 감소할것 같아요. 수고하셔요^^ (부산_최미경 회원님)

 

 열심히 플러그 뽑고 다니는데요.여간 신경쓰이는게 하하하. 얼마나 속없이 살은건지..하다보니 나름 잼있습니다. 보내주신 전구는 정말 밝고 좋더라구요.안쓰느 비데 뽑아 놓기..휴대폰 배터리 뽑기.세탁기 뽑기 등..아주아주 불편하지만 좋습니다.모두모두 파이팅해요! (본부_권하람 회원님)

 

정수기 코드를 뽑아서 핵발전소를 줄이는 탈핵WE인!

11

 지구를 변화시키는 것이 꿈인 초등학교 선생님입니다. 아이들에게 제가 실천하는 모습이 가장 좋은 교육이 될 것 같아 신청했습니다^.^ (본부_장희수 회원님)

즐거운 마음으로 절전을 위한언행일치에 참가 중~^^ 보내주신 led등, 하나 더 사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식탁등에 설치~ 다음 달 전기료 얼마큼 내려갔나 기대중~ (인천_강인숙 회원님)

전기세가 적게나온다고 생각하는 우리집이지만 전기를 펑펑쓰는 느낌을 지울수 없어 좀 더 줄일 수 없을까하여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본부_임쎄정 회원님)

 

하루라도 절전탭을 끄지 않으면 입에 가시가 돋힌다.!

2

핵의 위험이 없는 욕심을 관리하는 세상 파이팅!! (본부_민혜원 회원님)

나름 집에서 실천하고 있는데 더 배울 것을 찾아 신청하게 됐습니다 (본부_이옥자 회원님)

절전! 드뎌 저와 우리아이들이 핸드폰을 충전한후 코드를 뽑았어요! (전북_유하영.장영숙 회원님)

내친김에 집전화기 충전기> – 정수기 내친김에 집전화기 충전기도 빼고 잤어요 안불편하네요두발쭉뻗고 잤어요 (본부_백승혜.백승호  회원님)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