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전사고’ 검색순위 1위 !

2014.07.29 | 행사/교육/공지

이미지

 

1. ‘고리원전사고’ 검색순위 1위 올리기 행동을 제안합니다. 


이미지 출처: http://news.ebs.co.kr/ebsnews/sub_0200_news_view.jsp?news_id=EN3109290
 

후쿠시마 원전사고와 고리원전 1호기, 고리원전 사고 나면 최대 90만명 사망,

고리원전 1호기 폭발하던 날 등 갖가지 소식들이 나옵니다.

많은 이들이 관련 내용을 읽을 수 있도록 검색순위 1위로 올려봅시다!!

아래를 클릭하세요. 

집중행동시간!
오늘(7/29) 저녁 9시~10시
내일(7/30) 아침 8시~9시

링크를 마구 눌러주세요!  ‘고리원전사고’ 검색 클릭! http://me2.do/GdY2hisk

 

2. ‘원전 수명연장금지법 마련 청원’ 서명에 참여해주신 당신, 고맙습니다!


 

지난 한달 간 서명 페이지 누적방문자수 약 10만명, 서명건수 약 1만 4천건, 의원대상 총 30만여 건의 청원 서명메일 발송되었습니다.

법 개정 권한이 있는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소속 국회의원 중 문병호, 유승희, 정호준, 최민희, 최원식, 홍의락 의원이 찬성 답변을 보내왔습니다.

여러 의원실로부터 청원메일로 메일함이 넘친다는 ‘증언’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수명 끝난 핵발전소 폐쇄를 요구하는 수만 개의 눈이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이제는 실감하고 있겠지요! 

하지만 아직 국회의장을 포함하여 아직 답변을 받아야할 의원이 16명이 남아있습니다.

다시 한 번 청원 서명메일을 보내주세요. 주변에 퍼뜨려주세요.
 

16인 미래위 의원들에게 청원메일 보내기 http://byebyenuke.net/node/73/

 

 

 

 

* 답변이 온 6명을 제외한 의원들에게만 메일이 발송됩니다.

 

3. 국회의원 285명 중 원전 수명연장금지법 찬성 60명! 무응답 225명! 


 

전 국회의원 대상으로 수명끝난 핵발전소 수명연장금지 법안 마련에 대한 입장을 질의 결과

60명의 의원이 찬성입장을 보내왔습니다. 그 중 새누리당 의원은 무려 0명!

아래 링크를 따라 여러분의 지역구 국회의원과 찬성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권자의 힘을 보여주세요!!

우리 지역구 의원 확인하기  http://byebyenuke.net/related_people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