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5주년 후원행사 “피할 수 없다면, 녹색! 우리 함께 한다면, 녹색!”

2016.10.28 | 행사/교육/공지

녹색연합 창립 25주년 후원행사 ‘피할 수 없다면 녹색하라’가
200여명의 후원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 참석은 못해도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 고맙습니다.

25주년후원행사_대표님들

왼쪽부터 원정 공동대표님, 김혜애 공동대표님, 유경희 상임대표님, 박그림 공동대표님, 김제남 전문위원입니다. 특히 원정 대표님은 진해에 계신데, 후원행사 참석을 위해 먼 길을 나서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25주년후원행사_내빈전경

200석 규모의 라루체 홀이 참석자들로 꽉 채워졌습니다. 바쁜 일정에 행사까지 참석하기가 쉽지 않음을 알기에 걸음해주신 그 마음 따뜻한 밥 한끼, 진심어린 이야기로 채워드리려고 정성껏 준비했는데, 어떠셨나요?

25주년후원행사_사전공연

본 공연에 앞서 활동가들이 랩 공연을 준비해서 분위기를 한껏 띄웠습니다. A-yo! 팀 이름은, 일년에 한번이랍니다. 후원행사처럼 일년에 한번 있는 특별한 날에만 결성되는 특별팀이거든요.

25후원행사_사회자

후원행사 사회는 녹색연합 홍보대사인 김미화 님이 맡아주셨습니다. 대본이 필요없는, 맛깔나는 진행! 역시 전문 방송인다운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2% 부족한 행사를 넘치게 채워주셨지요.

25주년후원행사_축사_조현철

천주교 예수회 조현철 신부님께서 축사를 해주셨습니다. 조현철 신부님은 설악산지키기국민행동 공동대표로 계십니다.

25주년후원행사_축사_황진영

두번째 축사는 두산매거진 얼루어코리아 황진영 편집장님이 해주셨어요. 얼루어는 산양보호활동에 오랫동안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25주년후원행사_뮤지컬공연

본 공연은 전문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된 D.voce팀이 ‘지금 바로 우리 다시’라는 제목으로 뮤지컬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열창의 하모니가 사진으로 전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실제로는 더 환상적이었답니다!

25주년후원행사_단체사진

후원행사의 카피 “피할 수 없다면 녹색하라”라는 말이 단지 구호가 아니라 여러분에게 힘을 내게 하는 주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 녹색하면 되지, “더” 녹색하면 되지, 힘들고 엄혹한 시기를 헤쳐갈 수 있는 작은 등불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곁에 있어 주신 모든 분들께 고맙고 고맙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후원행사_회원_이미지

녹색연합 25주년 후원행사 기념, 회비 한 번 더 내기 캠페인!

해마다 녹색연합은 정기회비만으로 부족한 활동 재정 마련을 위해 후원행사를 엽니다. 후원행사와 더불어 녹색연합의 가치 있는 활동을 걱정 없이, 적극적으로 할 수 있도록, 회원 회비 한 번 더 내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지난해 50여명의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고, 100여명의 회원님께서 회비를 한 번 더 내주셨습니다! 덕분에 생명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당당한 활동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튼튼한 녹색연합의 재정 자립을 위해 올해도 조금씩 마음 더 내어주세요!

피할 수 없다면 녹색하라! 지금 바로 캠페인 참여하기

① 회비 5천원 올리기 클릭!

② 회비 한 번 더 내기 클릭!

 

기간 | 2016.10.12 ~ 11.30

문의 | 회원더하기팀 070-7438-8508 / 02-745-5001~2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