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5kV 송전탑 막는 긴급 탈핵희망버스

 

한창 바쁠 농번기인 요즘입니다.
그런데, 밀양과 어르신들은 손에 농기구가 아니라 당신들의 목숨을 걸고 송전탑 공사 강행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7~80대 어르신들이 765kV 송전탑 공사를 반대하시는 이유는 보상금 때문이 아닙니다.
평생 살아온 자신의 집과 삶을 일궈온 터전을 지키려는 지극히 보편적인 이유입니다.
그리고, 미래세대에게 온전하게 물려줘야 할 땅을  지키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이 오늘의 싸움이 밀양 어르신들만의 싸움이 아닌 이유입니다.
우리가 밀양인 이유입니다.
한국전력은 마치 밀양 어르신들이 지역이기주의로 막무가내 반대를 펼치는 듯 국민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연로하신 어르신들을 산에서 끄집어내기 위해 수백명의 공권력을 투입해 폭력강행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미 여러 어르신들이 뼈가 부러지고 스러져 응급실로 실려가셨습니다.
그럼에도 한국전력은 공권력 투입이 어르신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함이라 하고 있습니다.
밀양 어르신들이 한전의 야만적인 공사 강행에 맞서 눈물겨운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우리의 발걸음이 너무도 절실한 때입니다.
긴급 탈핵희망버스에 많은 동참 부탁드립니다.
일정: 2013년 5월 24일(금) – 25일(토)
출발(수도권) : 5월 24일(금) 저녁 7:30, 압구정역 6번출구 현대백화점 공영주차장
참가비 : 4만원 / 숙박 : 밀양 곳곳의 마을회관
참가비 입금계좌 : 국민은행 807501-04-215235 에너지정의행동 (후원금 계좌 동일)
문의 : 핵없는사회를위한공동행동 탈핵희망버스 기획단 (이보아 010-9990-9767)탈핵희망버스 당일 참가가 힘드시더라도 후원금 모금에 함께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입금하실 때 참가비는 ‘참가+이름’으로, 후원금은 ‘후원+이름’으로 입금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참가신청을 해주세요!!
http://bit.ly/OwDLNQ
hima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