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 안의 반, 달, 곰, 들 구출완료!

9월 24일 오전, 들이가 태어난 지 5년만에 처음으로 농장밖으로 나왔습니다!

화창한 날씨만큼 들이의 움직임도 활발하고 건강해보였습니다:)
수의사님의 지도아래 마취를 한 뒤, 무진동 차량에 태워 안전하게 청주로 이동하였어요!

안전하게 마취를 하고 녹색연합 활동가들이 광목천으로 들이를 이동하고 있어요.


조금이라도 불편함을 덜어주는 무진동차량에 옮겨져 이동했습니다. 수의사님이 들이의 상태를 살펴보고 있어요.

 

드디어! 들이가 지내게 될 청주동물원에 도착!

실내방사장에서 조심스럽게 탐색하던 들이는 1시간쯤 지나자 사과와 호박맛도 보고, 벽을 타며 근육을 쓰기 시작합니다.
사육사분들은 들이가 몸집이 크고 건강해서, 작년 12월에 구출한 반이 달이와의 합사가 생각보다 빠를 수 있겠다며 기뻐하셨어요!
적응과 치료를 마치고나면 더 크고 넓은 흙바닥 공간에서 지내게 된답니다.

앞으로도 반달가슴곰이 농가의 사육시설에서 나와 보다 자유롭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어야합니다.
들이의 구출은 녹색연합 사육곰 구출 캠페인의 마무리가 아니라 새로운 시작입니다.

작년 12월에 구출한 반이, 달이는 확장공사한 청주동물원의 야외방사장에서 지내고 있어요. 달이의 모습.

많은 분들의 관심과 후원으로 들이가 농장 밖에서 두번째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되었어요!
두근두근, 새로운 터전에서 지낼 들이의 안전과 행복에도 마음을 더해주세요!

반,달,곰 그리고 들이 4마리 곰들에게 찾아온 기적이 여기에서 그치지 않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구출 전, 농장안의 들이

==>  사육곰 구출 캠페인 페이지 🐻 http://bit.ly/2mC0ZLQ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