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비온뒤 숲속약국” 장영옥 회원

2007.05.10 | 행사/교육/공지



몸이 아파 병원에 다녀오셨다구요? 처방전을 받아들고 어느 약국을 갈까 망설인 적 있으시죠? 비온뒤숲속 약국은 지친 몸을 치유할 뿐만 아니라 동네사람들 살아가는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 마음까지 푸근하게 만드는 곳입니다.

‘비온뒤 숲속’하면 폴폴 올라오는 흙냄새, 나무냄새, 풀냄새가 떠올라 입가에 행복한 미소가 번지지요? 장영옥 회원님은 약국을 찾으시는 손님들이 잠시라도 좋은 기운 느끼시라고 이렇게 예쁜 가게 이름을 지으셨대요. 기억에도 잘 남는 이름이기도 하구요.^^

지구의 내일을 생각한다면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그렇게 하지 못해 늘 자연에 빚지고 사는 것 같다고 생각하신 장영옥 회원님은 이제는 나부터 실천해야겠다싶어 그길로 당장 녹색연합 회원가입을 하신 열정넘치는 신입회원입니다.
요즘은 경북 봉화에서 메디스쿨이라는 대안학교를 운영하시는 남편분과 함께 아이들의 참교육에 대해서도 많이 공부하고 계시대요,

비온뒤 숲속이 그리운 녹색연합 회원님들~ 비온뒤숲속 약국으로 가셔서 건강에 대한 궁금증과 더불어 환경, 교육에 관한 이야기 나눠보시는 건 어떨까요?

– 연락처 : 02)332-3250
– 위치 : 서울 마포구 망원동 482-9(6호선 망원역 2번 출구 망원동우체국 사거리 방향 우체국 건물 1층)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