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저희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2016.07.01 | 행사/교육/공지

DSC_08141-615x408_2013

다시 한 번 저희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녹색연합입니다. 반가운 소식도 전하고 산양을 지키는 활동을 함께 해주십사 요청 드리기 위해 옛 친구들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녹색연합 후원을 하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녹색연합은 15년이 넘게 울진에 사는 산양을 지키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올해 5월, 울진군의회에서 산양구조센터 부지 매입비가 통과되어 산양구조센터를 건립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습니다. 폭설로 갇힌 산양을 구조하고, 올무에 걸린 산양을 구조하는 활동을 하면서 더욱 시급한 것은 구조한 산양을 치료해서 다시 숲으로 돌려보내는 일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 동안 수많은 회원들이 함께 해주었기에 15년 동안 조사를 할 수 있었고, 그 결과를 토대로 행정기관을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회원님들의 응원과 후원 없이는 절대 이뤄낼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제 향후 2-3년이면 울진에 산양구조치료센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건물만 지어놓는다고 일이 다 되는 것은 아니지요.

그 곳에 사는 주민들이 직접 구조하고 지키는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주민들의 교육도 있어야 하고, 산양이 계속 안정적으로 살고 있는지 모니터링을 계속 해야 합니다.

‘기부’ 자체도 어려운 것이지만, 환경단체처럼 기부가 당장의 성과로 나타나지 않는 일에 후원을 하는 것은 그 보다 훨씬 더 어려운 결정이라는 것 알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산양의 생명을 구호로 지키는 것이 아니라 실제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할 일이 아직 많이 있습니다.

다시 녹색연합 산양보호활동에 손을 잡아주시겠어요?

잘 아시는 것처럼 녹색연합은 정부의 보조금을 전혀 받지 않고 활동합니다.

회원 한 분은, 녹색연합이 우리 자연을 지켜나갈 수 있는 가능성을 그 만큼 더 높여주는 존재입니다.

긴 호흡으로 포기하지 않게 같이, 가주세요.

함께 하는 동료가 있다면 더욱 힘이 날 것입니다.

어느해보다 더운 여름입니다. 이 뜨거움을 식히는 일에 다시 한 번 동참해주세요.

녹색연합 다시 회원이 되기 https://goo.gl/uVRtkt

녹색연합 대표전화 02-747-8500, 회원전용전화 02-745-5001~2

간절한 마음으로, 돌아오시는 회원님을 기다리겠습니다.

2016년 6월 22일, 녹색연합 회원더하기팀 드림

*6월 23일~7월 6일까지 녹색연합 후원을 중단하신 분들께 반가운 소식을 전하는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반갑게 받아주세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