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녹색연합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아름다운 지구인’을 찾아라!!”

2013.04.21 | 아름다운지구인, 행사/교육/공지

Wanted

 


녹색연합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녹색연합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아름다운 지구인’을 찾아라!!

 

보시는 바와 같이 이번에 녹색연합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을 했습니다! 이를 기념해서 “녹색연합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아름다운 지구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수색!: 녹색연합 홈페이지 안의 글들을 샅샅이 수색한다.

2. 검거!: 그 중 아래와 같은 아름다운 지구인 로고와 안내문이 함께 들어 있는 글을 찾는다. 오픈이벤트견본

 

3. 보고!: 아름다운 지구인 로고 밑의 양식에 찾으신 분의 ‘이름’, ‘핸드폰’을 입력해 전송한다.

4. 이렇게 똑같은 방식으로 총 10개를 찾는다. (같은 글로 10개 보내셔도 소용없습니다.. 서로 다른 글 10개를 찾아 주세요. ^.^)

5. 선착순 15명 안에 들기를 기원하며 녹색연합의 반가운 연락을 기다린다.

6. 연락을 받은 선착순 15명 안에 든 분들은 <제10회 서울환경영화제> 티켓을 받는다.

7. 혼자서 혹은 친구나 애인 1명과 동반하여 룰루랄라 재밌게 <제10회 서울환경영화제>에 참석한다.

이렇게 녹색연합 홈페이지 안의 글들 중 아름다운 지구인 로고가 숨겨져 있는 글들을 10개 찾아서 알려주시면 선착순 15분께 5월 9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제10회 서울환경영화제> 티켓(1인 동반 가능)을 드립니다!
(참고: <제10회 서울환경영화제> 홈페이지 http://www.gffis.org/)
10th_gffis_main_0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릴께요~~^^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