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만드는 생물다양성 지도, 바이오블리츠 내성천 참가자모집

2014.07.24 | 행사/교육/공지

biobleetz

우리가 만드는 생물다양성 지도, 바이오블리츠 내성천

우리나라에 하나뿐인 모래강 내성천.

하지만 영주댐과 4대강 공사로 내성천에 살고 있던 삵, 수달, 솔부엉이, 솔개, 흰수마자 등 멸종위기 생물들은 모두 다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바이오블리츠 내성천’은 내성천에 살고 있는 다양한 생물들을 24시간 동안 전문가들과 동행하여 시민들이 직접 조사하고 기록하여 생물다양성 온라인 지도를 만드는 활동입니다.

후원자로, 참가자로 내성천을 기억하고 지키는 아름다운 지도 만들기, 함께해요!

[note]

아름다운 모래강 내성천을 기억하고 지키기 위한 크라우드펀딩이 진행중입니다. 

하늘이 내린 선물, 아름다운 모래강 내성천. 그러나 내성천은 영주댐과 대규모 하천환경정비사업으로 사라질 위기에 놓여있습니다. 내성천이 훼손되면 이 곳에 사는 생물들은 멸종위험에 처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우리가 만드는 내성천 생물종지도’를 만들어 내성천을 기록하고 그것을 알릴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성천을 기억한다면, 내성천을 자연그대로 지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금함 보러가기 -> http://www.wadiz.kr/ko/Campaign/Details/321[/note]

 

[note]

행사에 참석하셔서 생물종지도 함께 만들어요!

날짜 : 8/23(토)~8/24(일) 1박 2일

장소 : 경북 예천 내성천 (서울 3호선 압구정역 현대백화점 공용주차장에서 8시 집결)

대상 : 초등학생~성인(단 15세 이하는 보호자와 함께 참석해야 함) 40명 내외

참가비 : 8만원( 동반 2인이상 참석시 1인당 1만원 할인, 각 7만원)

           * 행사 1주일 전까지만 취소시 환불가능합니다.

참가비 입금계좌 : 하나은행 162-057390-00205 | 예금주 : 녹색연합

문의 : 상상공작소 박효경 | 070-7438-8504 | breadrose@greenkorea.org

[/note]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