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지키기 일상순례캠페인] 함께 걷자! 설악산

2016.11.18 | 행사/교육/공지

웹자보_빅워크캠페인_최종

‘빅워크’ 다운받기: 안드로이드

‘빅워크’ 다운받기: iOS(아이폰)

#일상에서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설악산 지키기.

#참여하고 설악산 생태탐방 함께 가요!

 

국립공원이자 국가문화재인 설악산을 케이블카로부터 지켜야 합니다. 설악산 케이블카로 인해 사회적인 갈등과 논란은 계속되고 있고, 심지어 최순실 일가의 개입 의혹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환경부는 케이블카 설치승인을 강행하려 하고, 문화재위원회의 심의가 곧 예정되어 있습니다. 정부와 지자체가 포기한 설악산, 이제 시민의 힘으로 지켜야 할 때입니다.

○ 설악산을 케이블카로부터 지키기 위한 시민 Action! ‘설악산 지키기 일상순례’ 캠페인에 함께 해주세요.

○ 걷기만 해도 설악산을 지킬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걷기만 해도 기부가 되는 앱 ‘빅워크’와 함께 합니다.

○ ①’빅워크 앱’ 을 켜고, ②’설악산지키기 모금함(설악산, 케이블카의 시작…그 끝은?)을 선택 후 ③’걷기’ 만 하면 ④ 설악산을 위한 일에 ‘기부’가 됩니다.

○ 가장 많이 걸어주신 20분에게 설악산생태탐방을 갈 수 있는 티켓을 선물합니다.

가까운 곳에서, 시간이 날 때 언제든지 위기에 처한 설악산을 생각하며 빅워크 앱과 함께 걸어주세요.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

1. 앱스토어에서 ‘빅워크’를 다운받아 설치한다.

> 안드로이드 : https://goo.gl/c5xoB

> iOS(아이폰) : https://goo.gl/Nc0ajC

2. 빅워크 앱을 켠다. 3. 설악산 모음통(모금함) ‘설악산, 케이블카의 시작…그 끝은?’ 선택한다.

4. 앱을 켠 상태에서 걸은 뒤 걸음만큼의 포인트를 기부한다.

5. 공유하기를 통해 주변에 널리 알려주세요.

 

* ‘빅워크(bigwalk)는? http://www.bigwalk.co.kr/

* 시민일상순례: 일상 속에서 특정한 이슈&문제가 해결되길 바라며 걷는 순례. (출근길, 산책, 등산 등 언제나)

▶문의전화 02-747-8500, 070-7438-8531

donate-banner-08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