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교육센터] 2022년 청소년환경봉사단 숲틈 8기를 모집합니다

2022.02.09 | 행사/교육/공지

녹색교육센터의 청소년환경봉사단 <숲틈>은 청소년들이 지구인으로서 더불어 사는 녹색의 삶을 실천하는 일 년간의 환경봉사활동 프로그램입니다.

올해의 <숲틈>은 이런 활동을 해요 :

‘우리 동네 혜화동 환경탐사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동네의 환경을 함께 탐사하고, 탐사한 결과를 SNS를 이용하여 시민들과 공유하는 활동이 이루어질 예정이에요. 🙂

연속적으로, 또한 주도적으로 동네의 환경을 탐사하고 알아가는 과정 속에서, 자연스레 우리 가까이 있는 생명의 소중함과 생활 속의 환경을 함께 느껴봐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 주말에 색다른 활동이 해보고 싶은 청소년, 지구와 환경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 지구와 환경이 궁금한 청소년, 녹색 가치를 배우고 실천하고 싶은 청소년 등, 모든 청소년들을 환영합니다!

◉ 대상 : 녹색교육센터 청소년회원 15명 (녹색교육센터 회원가입 필수 ! / 회원 가입 후 참여 가능)
◉ 세부일정
⋄활동내용 : 동네 환경 탐사 및 탐사 결과 SNS 공유, 1회 특강과 탐방
⋄활동장소 : 녹색교육센터 및 서울시 종로구 혜화동, 이화동 일대
⋄활동일정 : 3월~12월 월 1회 토요일 10:00~12:30 (7/8월 제외, 자세한 일정은 포스터를 참고하여 주세요.) *9월 활동은 탐방으로 인해 오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타내용 : 1365 자원봉사시간 등록 (매회 2시간 30분)
◉ 참가신청 : 2월 28일(월)까지 선착순 마감
◉ 참가방법 : 구글폼 신청서 작성 https://bit.ly/2022숲틈
◉ 문의 : 유선전화 문의 02-6497-4856 / 이메일 문의 imseed@greenkorea.org (녹색교육센터 씨앗 임주영 활동가)

*위의 장소 및 일정은 단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인원이 미달일 경우 진행되지 않습니다.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