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연합 창립 31주년 기념행사 <생태위기, 그 곳에 활동가가 있다>

2022.09.21 | 행사/교육/공지

녹색연합 창립 31주년 기념행사
생태위기, 그 곳에 활동가가 있다

위기 너머 더 큰 위기를 예측할 수 없는 시대, 현장의 기록은 전환의 중요한 단서입니다. 기록이 변화를 만듭니다. 생명존중, 생태순환, 비폭력 평화, 녹색자치 실현의 우리가 뜻을 함께 한 녹색가치를 대변하며 현장의 중심에 활동가가 서 있겠습니다.

9월 22일 목요일 저녁 7시, 녹색연합 31주년을 맞아 우리가 함께 지켜온 현장의 기록을 살피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온라인 행사장에서 기다리겠습니다. 함께 하셔서 변화를 먼저 알아채는 사람이 되어 주십시오. 당신과 함께 끈질기게 생태위기 현장을 지키겠습니다.

📌일시 : 2022년 9월 22일 목요일 저녁 7시
📌장소 : 유튜브 라이브 https://youtu.be/6mPNWkhw5hI
💚모두의 안전을 위해 녹색연합 창립 31주년 기념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특별한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카카오페이, 가상계좌 등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기부금영수증 발급과 10만원 이상 후원 리워드 발송을 위한 정보를 꼭 기입해주세요!

후원하기

세제혜택
● 녹색연합은 기획재정부에서 지정고시한 공익법인으로, 보내주신 후원금은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올해는 특별히 개인의 경우 기부금의 20%를, 1천만원이 초과한 기부금의 35%를 소득세액에서 공제합니다. 단, 공제한도는 소득금액의 30%를 넘지 않습니다. 법인은 기존과 동일하게 소득 10% 한도 내에서 기부금만큼 소득공제 혜택을 받습니다.

건전하고 투명한 재정을 위한 녹색연합의 노력
● 녹색연합은 재정 규정에 따라 재정을 계획대로, 짜임새 있게 집행합니다.
● 해마다 예산안을 편성하여 중앙집행위원회의 검토·조정을 거쳐 총회에서 승인받습니다.
● 해마다 결산 보고서를 작성하여 회계감사를 받고, 그 결과를 총회에서 승인받습니다.
● 달마다 재정현황을 온라인 소식지와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중앙집행위원회에서 승인받습니다.
● 보름마다 회계담당자는 재정상황 보고서를 부서장과 사무처장에게 제출하고 승인받습니다.
● 모든 수입은 녹색연합 이름의 은행계좌에 예치한 후 출납합니다.
● 모든 지출은 녹색연합 이름의 카드로 집행하는 것이 원칙이고, 집행 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부서장과 사무처장의 결재를 받습니다.
● 각종 비용에 비용한도를 정하고 한도 내에서 지출합니다.
● 세무회계사무소 아웃소싱을 통해 관련 법률에 의해 적법한 세무처리를 합니다.

문의 : 녹색이음팀 02-747-8500 / fund@greenkorea.org

녹색연합의 활동에 당신의 후원이 필요합니다